취미활동

애드센스수익-심상정의원 땡큐.

DiKiCHi 2017. 11. 27. 17:20


제가 정의당을 지지하는 사람은 아니지만 ​심상정 ​의원 덕에 돈을 좀 벌었네요. 저에게 유익을 가져다 주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 편해야죠. 어째든 어제 아니 오늘 아침 애드센스를 열었는데 ...​


2.52달러가 찍혀있는 것입니다. 저같은 초보자에게는 하루에 1달러 올라가기 어려운데요. 놀랐습니다. ‘다음에 메인이라도 떴나?’ 라는 생각도 들었는데 그런거 같지 않았습니다. 그래서 유입된 곳을 찾아 뒤적이다보니!!.
<나의 외사친-심상정의원> 프로그램 때문이었습니다.
심상정 의원이 스페인의 산티아고 순례길의 게스트하우스 ’알베르게’에 모니카 수녀를 만나는 내용이었습니다.
나도 살짝 봤는데 재미없을것 같아서 채널을 돌렸는데요.
이거 살짝 미안해지네요.어째든 제 블로그에 <이건 알고 가자! 산티아고 순례길!>이라는 글에 사람들이 꽤 들어왔더라구요. 더불어 광고 클릭클릭도 많이 올라갔구요. 

즐거웠습니다.

2017/08/03 - [허영심을 위한/여행이야기] - 이건 알고 가자! 산티아고 순례길!



블로그 고수분들은 하루에 몇십 달러씩 올라가면 기분이 정말 좋겠어요! 저도 그렇게 될 날을 기대하며 다시 열심히 해야겠습니다.​


<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. 광고를 클릭해주셔도 좋습니다.>